핵 심 기 술
R&D
전자약 의료기술 연구개발
전자약이란 생체에서 발생하는 신호를 전기적으로 모방하여 질환과 관련된 신경계 조직에 직접적으로 전달함으로서,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정 생물학적 기능을 유도하는 원리를 바탕으로 웨어러블이나 이식이 가능한 형태로 구현하여 재택에서나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의료기기 입니다.
연구개발
뉴아인은 부작용이나 낮은 효용성 등으로 치료에 한계가 있는 만성 질환에 새로운 대안책으로서, 전자약 기술을 가지고 안구건조증과 같은 각막질환, 녹내장과 황반변성 등의 망막질환, 이명, 안면신경마비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기 위한 임상적 검증을 하고 있습니다.
뉴아인은 질환에 따른 신경계의 비정상적인 활동을 조절하기 위해 맞춤형 미세전류 자극 프로토콜을 연구 개발 합니다.
신경활동 조절 기술은 삼차신경, 미주신경 등의 말초신경을 비침습적으로 자극하여 이와 연결된 중추신경계 및 다른 신경계의 활성을 유도하는 기술 입니다.
삼차신경 및 미주신경 미세전류 자극은 다양한 신경정신과적 지로한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이 수행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자극에 의해 유발된 신호는 뇌간의 고립로핵 (Nucleus Tractus Solitarius, NTS)rhk cjdqks (Locus Coeruleus, LC), 솔기핵 (Raphe Nuclei, RN) 등을 거쳐 대뇌피질까지 전달되는 신경 네트워크를 통해 뇌의 신경활동을 조절합니다.
뉴아인은 질환 부위에 따른 조직과 신경의 빠른 회복을 위해 맞춤형 미세전류 자극 프로토콜을 연구 개발 합니다.
조직재생유도 기술은 미세전류에 의해 형성되는 전압 차이와 전기장이 세포의 증식 및 이동을 촉진하고 이동 방향을 가이드 하여 조직과 신경의 빠른 회복을 유도하는 기술 입니다.
손상된 신경에 가해진 미세전류 자극은 신경과 슈반세포에서 재생을 돕는 신경영양인자 및 관련 유전자가 발현되게 합니다. 또 손상부위에서 대식세포를 M2로 분화시켜 손상 신경 및 세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뉴아인은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사멸을 유도하기 위해 가역적 전기장 자극 프로토콜을 연구 개발합니다.
가역적 전기장 자극을 이용하면 다양한 원리로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가역적 전기장 자극은 세포 분열에 필수적인 방추사와 수축고리의 단백질 결합 과정을 방해하여 암세포의 분열을 억제합니다. 종양세포막의 투과성을 높여주어 주변 항암물질의 침투를 증가시킵니다. 면역계 내 수지상세포 및 T-세포의 활성을 높여 면역항암제의 효능을 올려줍니다.
전자약 의료기술 연구개발
전자약이란 생체에서 발생하는 신호를 전기적으로 모방하여 질환과 관련된 신경계 조직에 직접적으로 전달함으로서,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정 생물학적 기능을 유도하는 원리를 바탕으로 웨어러블이나 이식이 가능한 형태로 구현하여 재택에서나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의료기기 입니다.
연구개발
뉴아인은 부작용이나 낮은 효용성 등으로 치료에 한계가 있는 만성 질환에 새로운 대안책으로서, 전자약 기술을 가지고
안구건조증과 같은 각막질환, 녹내장과 황반변성 등의 망막질환, 이명, 안면신경마비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기 위한 임상적 검증을 하고 있습니다.
신경활동 조절 기술은 삼차신경, 미주신경 등의 말초신경을 비침습적으로 자극하여 이와 연결된 중추신경계 및 다른 신경계의 활성을 유도하는 기술입니다.
삼차신경 및 미주신경 미세전류 자극은 다양한 신경정신과적 지로한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이 수행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자극에 의해 유발된 신호는 뇌간의 고립로핵 (Nucleus Tractus Solitarius, NTS)rhk cjdqks (Locus Coeruleus, LC),
솔기핵 (Raphe Nuclei, RN) 등을 거쳐 대뇌피질까지 전달되는 신경 네트워크를 통해 뇌의 신경활동을 조절합니다.
조직재생유도 기술은 미세전류에 의해 형성되는 전압 차이와 전기장이 세포의 증식 및 이동을 촉진하고 이동 방향을 가이드
하여 조직과 신경의 빠른 회복을 유도하는 기술입니다.
손상된 신경에 가해진 미세전류 자극은 신경과 슈반세포에서 재생을 돕는 신경 영양 인자 및 관련 유전자가 발현되게 합니다. 또 손상 부위에서 대식세포를 M2로 분화시켜 손상 신경 및 세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가역적 전기장 자극을 이용하면 다양한 원리로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가역적 전기장 자극은 세포 분열에 필수적인 방추사와 수축 고리의 단백질 결합 과정을 방해하여 암세포의 분열을 억제합니다. 종양세포막의 투과성을 높여주어 주변 항암물질의 침투를 증가시킵니다. 면역계 내 수지상세포 및 T-세포의 활성을 높여
면역항암제의 효능을 올려줍니다.